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삼성 갤럭시 Book S 에서 넷플릭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17:07

    #갤럭시북S #갤럭시BookS #삼성노트북 #ARM노트북 #SD카드 비결은 조금 아래로 내려가면 나쁘지 않습니다.


    갤럭시 북한 S란 한 20만원 삼성의 노트북(퀄컴 ARM CPU탑재된)를 사서 사용하여 하나 01번째입니다


    >


    내장 120GB용량이 있지만 부족하고 외장 SSD본인 micro SD카드를 사용해야만 하죠.남은 64GB카드가 하봉잉 있어 꽂아 사용했습니다.


    >


    그런데 넷플릭스가 기본 앱으로 들어간 희망에 앱 설정-넷플릭스-Move(이동)로 C드라이브에서 D드라이브(SD카드)로 앱 이동이 불가능하다.휴대 전화로는 간단하게 저장 위치를 변경할 수 있지만, 여기에서는 안됩니다.이틀 동안 각종 사이트를 검색해 봤지만 비활성화된 MOVE 키를 활성화하는 노하우는 전혀 찾을 수 없었습니다.그래서 저장경로를 다른 경로로 인식시켜서 다른 곳에 저장할 수 있도록 하는 노하우를 발견했습니다.


    ​ ​ 막 6단계로 설명 드립니다.(0단계가 추가된 5단계가 6단계로 되었습니다. 코멘트 남겨주신 분 덕분에 알게되었습니다.)


    0.sd카드 포맷 방식 변경 sd카드는 exFAT32자신 FAT32가 아니라 NTFS로 되어 있지 않으면 안 됩니다.


    >


    제 컴퓨터를 보면 C드라이브와 D드라이브 같은 식으로 과인되어 있고 그 안에 Sd카드도 있습니다.여기에서 SD 카드를 마우스를 오른쪽 클릭하여 포맷을 누른 담장 NTFS를 선택한 담장의 시작을 누릅니다. 설정은 바꿀 필요가 없습니다. 사진처럼 빠른 포맷이 되어 있을 겁니다.NTFS가 아니면 아래 프로세스가 모두 완료되어도 앱이 실행되지 않습니다.다른 앱들도 공통적이다.


    1. 넷플릭스 앱 삭제


    >


    2.cmd(명령 프롬프트)창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창 단추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면, 우선)


    >


    3. 명령 입력 mklink/D C:\Users\유ー자네이다\AppData\Local\Packages\4DF9E0F8.Netflix_mcm4njqhnhss8\D:\이동할 폴더 이름 나는 flash에서 NetFlix라는 폴더로 지정합니다.mklink/D C:\Users\flash\AppData\Local\Packages\4DF9E0F8.Netflix_mcm4njqhnhss8\D:\NetFlix폴더를 이동시키는 것이 아니라 앱을 다시 설치하면 해당 경로에 설치하고 인식시킵니다.


    >


    성공과 실패의 메시지는 확연히 다릅니다.


    4. 넷플릭스 앱에 다시 설치(Microsoft AppStore)


    5. 로그인하고 저장 위치 확인


    >


    성! 공!


    사실 이 노하우는 전체를 통해서 알게 된 것이 아니라 더 검색해서 찾았습니다.How to move netflix app windows하나 0 save location.. 저렇게 검색하고...Reddit에서 넷플릭스 앱을 지우고다고 쓰지 않아 교은로파 만 지우려 해서 똑같이 흉내내고 있다 3번 이쟈싱 안 되는 토목의 끝에 간신히 성공했네요 https://www.reddit.com/r/netflix/comments/8i40ek/how_to_change_the_download_location_of_offline/


    이 자식아, 이 자식아.​ 사전 예약에서 선착순 300명안에 도우루옷우 나 다시 주문 과정에서 잇소프 사은품을 못 받아 카카오 파우치 사은품으로 대체했는데... 이놈의 사은품이 2주일도 안 오네요 열화이 나온다.유튜브 등 웹 검색 및 동영상 시청 컴퓨터과의 가상 컴퓨터 원격 제어 문서 작성 등 간단한 작업 간단합니다.​ 이것이 주 용도지만 하드웨어 스펙은 i3 8350에 GTX하나 050,8GB에 가까운 수준 이과인 호환성은 쵸은이에키 안 좋아요. 그래서 게입니다.하기 위해 사지 마세요.​라도 나에게는 심즈 4스타 하나, 보도, 2자주 하고 있습니다... 하고 싶은 일 중에는 윈도를 끄고 우분투 깔보지만... 아주 안과네요.​


    알게 된 경위 넷플릭스 구독료가 몰래 부담돼서(첫 해에는 첫 만 원이 넘는다!) 인터넷이 잘 안되는 지상으로 자주 가곤 했는데 데이터가 부담스러워 넷플릭스 영상을 저장하려고 했어요.그런데 이 컴퓨터는 ssd용량이 적습니다.따라서 핸드폰에서 했던것 처럼 sd카드에 저장할수 있게 되었습니다.그러나 할 수가 없습니다. ​ ARM윈도 쵸쯔 0에서 앱 사용의 단점은 이렇게 많이 있습니다..-내장 SSD 추가 불가(외장 SSD 본인의 microsd 카드를 사용해야 한다)-microsd 카드(이하 sd 카드)에 앱 저장 경로 지정 불가-sd 카드에 앱 위치 변경 불가-앱 재설치 시 sd 카드에 저장 불가-넷플릭스 자체 기능으로 저장 위치 변경 불가(NTFS 포맷에서도 인식되지 않는다)sd 카드를 처음 하드디스크처럼 NTFS에 포맷했지만, 그래도 인식이 되지 않습니다.그래서 넷플릭스에 대해서는 국내에서는 당연히 아는 사람이 없을 것이고 (이런 문제에 대해) 구글에서 영어로 검색을 해서 몇 가지 알아봤는데 처음이에요. 파우오스에루가 본 인 명령 프롬프트를 통해서 창 쵸쯔 0의 앱을 설치 시 다른 경로로 우회되도록 가능 2. 윈 도우쵸쯔 0앱은 sd카드에 저장되지 않는다. 대신 포맷 형식이 NTFS는 가능 ​ 교루야키 2번과 첫번째를 통해서 성공했다.이거 아는 사람이 전세계적으로 거의 없는 것 같아서 적었어요.도움을 주신 분이 당초 본인 외 본인이고, 설명문도 약간 수정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