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보이스퀸 재방송 이효진 유괴 홍민지 전영분 앞서리 안소정 김은주 조엘라 난감하네 mbn온에어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3. 1. 12:57

    #mbn보이슥이은 재방송#보이슥이은 재방송#보이슥이은 재방송 시간#mbn, 온 에어#보이슥이은, 하나회#보이슥이은 2회#보이슥이은 3회#보이슥이은 4회#보이슥이은 5회#보이슥이은 6회#보이슥이은 7회#보이슥이은 8회#보이슥이은 9회#보이슥이은 하나 0회#보이슥이은하나하나회#보이슥이은 하나 2회#브리티시 분# 앞서리#송가의#쵸엘라#이 타카 진(이・효징)#유괴#홍 민지#안 서울 전#김은주 ​


    >


    TV조선에 미스트로트가 있었다면 Mbn mbn에는 보이스퀸이 있습니다. 물론 시청률은 미스트로트보다는 다소 저조한 게 사실이지만 많은 분들이 하시는 M비엔 효자 예능 오디션 프로그램 중에서 하자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송가의 친구 선립치·송가와 대화를 나눈 ​ 2라운드 방식 곧 보기


    >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프로그램임에는 틀림없지만, 참가자 중 이효진 씨는 육아 때문에 여학생 입학을 포기한 것은 물론, 슬픈 역사를 고백해 많은 사람을 놀라게 했습니다.


    >


    >


    5살 때 납치되는 끔찍한 경험과 나쁘지 않프지앙아망 살아 돌아왔다는 사실을 알리고 충격과 화제를 몰고 온 참여자였기도 하기 때문이다


    >


    역시 곤란하네~라는 CF노래를 부른 장 괜찮은 조애라도 등장해 우승후보다운 면모를 보이고 있지만 신혼여행 대신 오디션프로그램에 참가하며 열정을 보이고 있습니다.


    >


    결혼식의 오핸시, 면면포에 웨딩드레스를 입고 무대에 오른 조엘라는 국악 특유의 정서가 다소 길쭉한 목소리로 당신은 멀리 를 불러 올크라운을 차지했습니다. 신혼여행까지 갔다왔다 신부 조엘라 무대가 공개됩니다. MC 강호동은 조엘라에게 "신혼 여행 다녀오셨죠? 본선 1라운드에서 올해 크라운을 받고 신혼 여행을 갔으니 아무리 나쁘지 않아 행복할까 푸지 않아?라고 물어봤는데 불쾌해서 돌아온 대답은 반전이었습니다.


    >


    조엘라가 전혀 행복하지 않았어요. 정말 난감하네요라고 대답하기도 했습니다.1라운드 방송 그 당시 뛰어난 외모로 시선을 강탈한 쵸엘라의 남편 또"신혼 여행이 아니라 해외 전지 훈련이었다"상하네요 쵸엘라이 신혼 여행에서도 본 대회 2라운드의 경연을 위한 풍속에 매진한 것이 원인이 됩니다. 열정이 정 내용 대단합니다. 김경호 심사위원도 변신의 귀재라고 칭찬할 만한 무대를 보여준 무대라고 합니다. 이번 보이스 퀸을 보시기 바랍니다.


    >


    http://bit.ly/voice_queen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