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데렐라의 크리스마스, 넷플릭스 로맨틱 코미디 영어공부 영화 추천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9. 10:06

    크리스마스가 한 주 한 개나 지났는데, 좋은 영화는 언제 봐도 좋으니 추천해서 갈 생각이에요. 이번 크리스마스는 뜨거운 필리핀에서 넷플릭스와 함께 했다고 합니다. 아! SM몰에 가서 택시를 못탈뻔했어요 크리스마스에는 몰에 가지 마세요. 크리스마스 전후로, 넷플릭스에는 크리스마스를 포함한 제목의 영화들이 즐비합니다. 크리스마스에 기사가 올까요? 크리스마스 스위치, 로열 크리스마스, 신데렐라의 크리스마스 등등.. 저는 평소에 로꼬 물을 많이 보느라 그런 것 같아요. ;;; ​


    >


    나는 책도 저자만 보고 읽는 경우가 많은데 드라마와 영화도 똑같이 선택한다. 미드 당신의 모든 것(YOU)도 펜 버드글리만 보고 선택한 거네요. 이번 크리스마스 영화는 퍼펙트 데이트에서 찾은 여배우 로라 마라노의 신데렐라의 크리스마스로 정했어요. 뭔가 튕겨질 것 같은 매력이 있는 여배우입니다. Herfuture was filled with possibilies.


    >


    물론 이 이야기는 확실하다. 신데렐라 일어를 현대판으로 했는데, 넷플릭스로코물 스타 하나이군들에게 느껴지는 영화입니다. I'm so sorry that I lost touch with your father.


    >


    그래도 역시 잘생긴 주인공들을 보는 재미가 있어요. "People are pretty quick to juge"


    >


    언니의 언니가 어떻게 표현되는지도 보는 재미가 있어요. (웃음) I appreciate Santa way more now that I did when I was akid.


    >


    좋은 포현도 많네요. ^^I slave away for this family trying to make ends meet.


    >


    It's the least I cando for your dad. 로코무르를 좋아하시는 분, 영화로 영어공부를 하시는 분에게 추천합니다. 퍼펙트 데이트를 즐기신 분들도 만족하실 것 같아요. 미드스터디하려고 만들어야 해요. ;; 할 말이 많은 2020년 이다니다. www.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