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한량뉘우스 12/7 자율 주행 자동차 어디까지 왔본인? 선진국들과 정책 비교. 국회는 하나단 존본인 맞자!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23:24


    1단 영상 보세요. 여러분, 기술의 진보와 한번 시작된 혁명의 물결은 거스를 수 없습니다. 이것이 미래입니다.예전에 한번 완전 충전으로 400km이상 주행 가능한 전기 자동차 소식을 들었는데, 이 정도면 내연 기관이 달린 자동차를 몰 이유가 가게 지안서도 없이 슴니다.여러분의 어린 때 아카데미 과학이 나쁘지 않고 1혼다 궁에서 나쁘지 않아서 온 모델 카 한번씩 만들어 보셨죠?


    >


    바닥에 배터리 2개 넣어서 모터로 돌리는 이 같은 장난감 자동차와 기본적인 구조가 하봉잉도 다를 게 없는 자동차가 바로 돌아다닙니다.이제 자동차는 엔진 값이 아니라 이를 통제하는 인공지능 가격과 고성능 배터리 값으로 바뀔 겁니다. 오늘 저 영상을 보고 충격을 받아 집에 오자마자 자율주행 관련 국내 정책은 어디까지 준비됐는지 궁금해서 검색해 봤는데 선진국과 비교하면 한심한 수준입니다.


    보고서가 1년에 한번씩 연 이야기에만 올라오고 있는지 모르지만 어쨌든 무엇과 지난해 요즘 자료입니다.90쪽짜리 자료가 견해만큼 아주 길일 없슴니다. 다 보고 있으나 어느 2시간 정도 걸릴 것 같네요.자동차산업이얼마나중요한지여러분들아실겁니다. 반도체와 반도체, 하지만 사실은 제조업의 궁극적인 왕은 자동차입니다. 삼성 전자가 코스피 70%를 지배하고 있지만, 실제로 우리 행정부 현대 자동차와 직간접적으로 관련 있는 중소 기업이 80%이상이라고 할 만큼 영향력은 현대 차가 삼성 전자에 결코 손색이 없습니다.테슬라, 구글과 함께 고리도 한 번도 돌리지 않은 것이 자동차 사업입니다라고 말하는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최신 자동차 IT사업입니다. 이거예요. IT는 다 짱이에요.알면 알수록 이 사업이 단지 길거리에 바퀴를 돌리는 수준은 아니라는 것을 느낍니다. 당초 공부한 자료 17페이지를 보면


    이러한 것은 "어느 상상력이 큰가"의 싸움이라고 생각합니다.오메리카웅쵸은야키, 결국 미래에는 99%의 교통 수단이 자동화된다고 보고 이에 대한 정책을 준비 중이라는 의미임. 제가 한번 논다 sound처럼 포스팅한 적이 있는데, 어쩌면 먼 장래에는 매뉴얼 운전을 법으로 금지할지도 모릅니다. 법에서 정한 아주 특수한 사람들만 수동 운전할 수 있는 권리를 부여받을 수도 있어요. 그 쪽이 완전히 자동화된 교통 시스템에서는 더 안전하니까요.


    >


    자율주행기술에 의한 단계별 구분이지만, 대부분의 정부들이 위와 같은 표준을 가지고 있습니다. 정말 우리 나쁘지 않다는 2020년까지 수준 3,26년까지 수준 4의 자율 주행 자동차 기반을 마련하자고 주장하고 있으나 정 이야기 편한 소리임. 영상에서 보면 쇼쯔도우쯔이 북미에서는 기이 레벨 4기술을 갖춘 자동차가 시판되고 있습니다... 테슬라 모델 3구매자 70%가 레벨 3으로 레벨 4의 자율 주행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무슨 2026년입니다. 2026년에는 토우와이스 나쁘지 않고 인연이 30세를 넘습니다.


    >


    이는 표준자동차 시장을 통째로 테슬라, 구글 등 해외 중소기업에 내주는 스토리입니다." 그리고 나중 교과서에 "국한자동차 산업은 강성 귀족 노조 때문에 무너지고 말았다"고 말할 것입니다.


    의미 있는 부분이 벌써 1곳 있습니다.


    5G는 그대로 휴대 전화 데이터 송수신 속도가 약 간의 보다 빠르게 되는 것이 아니라 궁극의 IOT기술의 밑바탕이 되는 기술입니다. 트럼프가 China화위의 발목을 잡는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아, 한국의 국토가 좁고 좋은 것은 무엇입니까?저런 초단통신기술의 테스트베드로서 최적의 입장을 갖추었잖아요! 무려 온라인게입니다. 리그를 세계 최초로 도입한 자신의 라가 대한민국입니다. 양키 놈과 얼굴의 전화 모뎀 위한 시대에 우리 나라, 신라 전국 각지에 초고속 인터넷 케이블 깔고 스타 크래프트를 즐기고 고화질의 야동 다운 수 세계 1위에 이름을 올리는 기염을 토했다 IT인프라, 선진국이다.이것입니다.올해 세계 경제 포럼 WEF가 낸 레포트 또 ICT분야에서 우리 나라 신라를 세계 1위에 올리고 두었습니다. 뭐, 그래도 국내 키레키들에게는 국가 규제가 쿵키오프 목을 조르고 서민 경제 파탄 쟈싱눙 좌파 공산 주의자 파라다이스지만 현실은 강남만큼 높은 택지에 10조 때리고 부어 사옥 올리려 할 유사 자동차 군이 오프가 국내 독점·과점 자동차 군이 오프다는 웃픈 결과입니다. 투자 현황만 보면 이게 자동차 큰 기업인지 부동산 큰 기업인지 모르겠어요. 최근 R&D에 10조를 투자해도 좋은 파업되면서 시국에... 혹시시 삼성동의 유전이 폭발했는데 1양만 아직 모릅니까.사실 재미있는 것은 자율 주행이라는 기술보다 법률적인 쟁점입니다. 인공지능으로움직이는자동차가사건이일어났을때,이책은자동차의소유주,운전사,나의연구는무엇에있느냐입니다.2026년은 도대체 무슨 머리에서 어떻게 자신 왔는지 모르지만 국회의 이 아이들은 존 자신 맞아야 합니다. 최근까지 찾아온 것을 보면 존 자신 1 하지 않고 놀고 선진국 라나에 내면 그것은 둘러볼 것으로 비행기 티켓을 끊고 해외 순방한 해안에 미국 독 1정책 법안 대략 복사하고 입법하는 것 같습니다. 그렇지 않다면 이렇게 중요한 시기에 편안하게 손을 놓고 있을 수 없습니다.보고서를 읽어보면 아시겠지만 선진국들은 기이정책 마련을 위한 중요한 토대는 모두 세우고 있습니다. "자율주행 자동차 시험 기간 중에는 운전자, 대기업, 보험 회사가 있습니다" 범위를 구분하여 데이터 수집 중입니다. 이 부분은 꼭 다들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미국 독 1영국의 사례가 들어 있습니다.도로와 자동차 전반을 감시하고 관리 감독하는 국가, 자동차를 제조하고 판매하는 대기업, 사건 시 이를 연구해야 할 경찰, 그리고 보험 등 금융기관까지 각 분야에서 협의해야 할 쟁점이 한둘이 아닙니다.마지막으로 고속도로를 제외한 국도를 관리하는 지방국가의 역할, 정스토리, 정스토리, 정스토리가 중요할 것이다. 군수,도지사들멍때리고시시한일하면서지방자치를한다고하는데이것을요즘준비해야합니다.그런데 아무리 뉴스를 검색해도 의미 있는 기사가 1줄도 없다는 것이 현실입니다.자율 주행의 세계가 도래함에 따라 반드시 이곳에 숨은 비즈니스 기회가 올 것입니다. IT, 광고, 서비스, 금융, 운송 등 무엇이 될지 모르지만, 관련 자료를 찾아서 느끼면 엘도라도가 될지는 누가 알 수 있을까요? 내가 못하면 이제 가는 대기업에 투자해도 되고. 어쨌든 관념을 갖고 지켜봐 주기 바란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