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스파오 펭수 맨투맨, 펭수 그다소음요 후기-당1도 텅장 펭펭~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03:13

    스파오, 펜스, 맨투맨, 펜스, 담요, 후기 펜스... 매우 귀엽습니다 내 인생에 있어서 소중한 것을 욜 송에 들면, 그 중 한자리는 펜스 1것이 분명한데요!펜스 영상 보다가 울컥하고 웅죠크도 많다는(울음)(펭스펭붕도우루이 있다면 글에서 서로 펜스 이내 사용하죠!)​ 있어 하토우은 내가 이번에 스파오 2차 펜스 아이의 시스템을 구입했는데 그 직접 신문들이 왔어요. 나는 원래 집게 장이었지만 펜스 때문에 동그쟈은가 됐다는!그러다 김 1번 통쟈은 펜 펜! 입니다. 웃음



    >


    펜스 담요(29,900원)​ 무서워서 높았던 담요(울음)밍크도 아닌데 비싼가요?그래도 귀여운 펜스 담요 가방과 노란 펜스가 들어있어요.해바라기를 귀 옆에 꽂아서 부끄러운 펜스가 너무 예뻐요. 이 담요 가방만 있으면 인형이 따로 필요없을 것 같아요.담요가방은 부드러운 것이 펜스 깃털 같아! 후후후.


    >


    우리 펜스보다는 약간 멍한 얼굴이지만 귀엽네요.입안에 빨간 혀까지 그릴 걸 그랬어! 그래도 안고 있으면 완전히 봉제인형이라 한다


    >


    펜스 담요는 이렇게 귀엽고 펜하라고 써있는 디자인은 당신들의 아주 예쁜 인질이 떨어집니다.


    >


    이와 같이, 다소는 음악을 훑어본 인리가 얇습니다.담요보다 얇으면 그래서 펜스부티크보다는 황금색같아요! 군데군데 움푹 들어간 것 같은 것도 있어요.


    >


    스파오 펜스 맨투맨(35,900원)​의 기모는 없지만 아주 높은 망츠ー망이프니다니다!펜스 때문에 산 것이 아니면 질이 나쁘지 않고 못 산 것 같아! 단체복 같은 재질입니다. ​ 우리 집에 3년 전 산 포켓몬 맨투맨이 있지만 그보다 더 질이 떨어지고 놀랐습니다


    >


    하나산 생활에서도 입을 수 있도록, 앞에는 조용히 GP라고 써 있습니다! 이것을 입고 출근해도 좋다고 합니다.


    >


    그래도 퇴근길이라면! 아니면 펜스를 보러 EBS에 간다면! 바로 입고 있던 가디건을 벗으면 됩니다.왜냐하면 뒷면에 펜스가 펜-하! 할게.


    >


    사실 T 셔츠의 면질은 떨어집니다만, 예상과는 달리 고퀄이라고 느낀 것이 프린트였거든요.코팅 프린트로 되어 있는데 털의 질감이 실제처럼 느껴지지 않나요?! 나도 실제로 털이라고 생각하고 만져보니까 프린트했어 !


    >


    이것은 스파오만투맨 자수패치입니다.머그샷한 느낌의 펜스가 キュ!!! 앞, 옆, 모두 sound가 자수로 새겨져 있습니다.


    >


    근데 배경이 검은 맨투맨이라서 그런지 펜스 얼굴이 회색이야ᅲᅲᅲ


    >


    스파오S맨투맨과스파오L맨투맨사이즈비교입니다.정말 스파오 맨투맨 S는 165여성 기준으로 너무 크고 너무 깁니다.나 같은 키 작은 1반의 체격을 가진 분들에는 대단히 큽니다.L은 175기준입니다.스파오는, 항상 옷이 진짜같을 정도로 크고 오래 본인이 오니까, 바뀌었으면 해요!!!


    >


    귀여운 펜스타그를 남기면서 이번 코멘트도 끝냅니다! 그럼 펜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