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9 빌보드 노래 어워드 BTS 방탄소년단 무대, 인터뷰, 수상 영상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23. 12:52

    ​ ​ 이미 서울 레드 카펫에서~빌보드 노래 어워드 20첫 9 BTS의 인터뷰 장면 사진과 이야기지만


    >


    SNL 어땠대. 제이홉이!!!! 완전히 영광이었다고 줄거리는요. ᅲᅲᅲ


    >


    그리고 인터뷰 중간에... ■우리 방탄 듀오/그룹 노미니... 후보자라면 본인이 와요!! 그렇게 해서 상을 받는다!


    >


    이렇게 해서 여러분!! 하루시가 BTS에게 팔찌 선물줬다고 해서 나쁘지 않아!그것도 자랑하시네요. 멤버들이 다 보여주고 손 흔들기도 했어요! 이렇게 RM이 하는 이예기~ 저희 앨범 커버가 핑크색이었으니까 그녀가 핑크&화이트로 했어. 은서야 쯔ウィ+이쪽 인터뷰 질문으로~ 맨날 나 보고싶대 (이건 왜 맨날 물어봐? 드레이크, 마돈, 나쁘지 않아)나의 친구야. 이리하여 너무 너무 많아용~^-^​할 때의 인터뷰가 10분인 데 비해서 한국의 방탄 약 2~3분에서 좀 토쿠 탄하네유


    맞아, 돈알엠만 스토리 하고 있었는데 지금은 다른 멤버들도 한마디씩 해서 괜찮아요!


    >


    미싱이 진짜로 받았어!! 빌보드 주요 부문상을~ 정말 울나라 가수 방탄소년단이 수상합니다!


    >


    #BTS 수상소감 #BTS 빌보드, 그리고 R.M 수상소감은 지금도 여기 있다는 걸 믿을 수 없다는 스토리를 시작으로 아미에게 감사하고~ 사랑하고~ 계속 같은 꿈을 꾸자고 하네요. ᅲᅲᅲᅲ


    글쎄... 그렇게 해올 일이 다가오네요 정이이야기!! 하루시와의 콜라보!!! https://www.youtube.com/watch?v=jzQFlGYGMzU


    먼저 보고 오세요.감동 방탄 무대 정내용 대박 긴장도 안 되는 공 You! 댄스 라이브도 완벽해~


    대단합니다 방탄소년단! 역시 월 쿠루요!이번에 2019, 빌보드 음악 어워드 그대로 참여한 것이 아니라 상도 받고 무대에도 선다 정 이야기 한국인으로서 자랑스럽네요 ^^ #방탄인터뷰 #BTS인터뷰 #BTS빌보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