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지혜 섭외 유통령 두두언니 행사계의 여자유재석 여자MC 섭외 추천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20. 21:07

    안녕하세요 YM의 예지몽입니다


    이번주에 조금 한파가 찾아왔는데 다시 따뜻한 날씨로 돌아온다던데요! 지금은 정말 겨울이 가고 봄이 온 것 같아요~ 봄은 결혼식에서 시작해 각종 땅 축제, 기업행사 등 행사와 축제가 열리는 이벤트의 계절, 축제의 계절이기도 하군요!


    >


    이러한 이벤트 본인의 축제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저는 단연 MC가 중요하다고 소견하는데! 행사 본인의 축제 순서, 콘셉트 등도 중요하지만 그 행사를 성공적으로 이끈 사람이 되기 위해서는 MC의 역할이 올바른 스토리가 중요하다고 소견합니다.그래서 공연장의 꽃은 MC라는 스토리도 있습니다!


    >


    행사의 취지에 맞게 행사의 분위기를 조성하고, 관객을 이끌고 자신감을 가져가는 능력!모든 MC가 그 능력을 갖춘 것은 아니지만~ 오가의 매일이 '행사계의 여자 유재석'이라고 불릴 만큼 이벤트 MC로 인정받고 있는 여성 MC를 소개합니다!


    >


    이 한 달 26일 방영한 MBC설날 특집 송가의 콘서트<감사합니다 갑자기 등장하고 송가잉와 협업의 무대를 장식한 사람, 기억하고 있나요?프로그램"이 암·송가잉"과 함께 음악 뮤직 가수는 수하인가 시청자들이 뜨거운 관심을 보였습니다.


    >


    그 분이~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제가 소개하는 방송인 겸 YouTuber로 활동 중의 하·지혜입니다!하·지혜는 MBC<동동 키즈 스쿨>, SBS<쿠지 메일 탐구생 하루>등에 출연하고"포 미 언니","두두 언니"에서 사랑 속에 특히 아이들에게도 사랑을 받았어요~도티가 조 동룡라면 하지히에은 유 통료은그프유헹룰 누리면서' 제2의 케리','포스트 캐리'란 수식어를 얻기도 했습니다~


    >


    하지혜는 방송 활동도 잘하면서 각종 이벤트, 축제 MC로도 활약하고 있으며, 개인 유튜브 채널 '뭐하는 지혜'를 통해 본인의 역동적인 일상을 공유하면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


    또 하지혜는 です니다.존이라는 수식어답게 지혜와 고고(gogo!)라는 채널을 통해 키즈 콘텐츠 크리에이터로 활동하기도 했습니다.이 채널을 통해 각종 놀이를 비롯해 장난감 만들기, 쿠키 만들기, 아쿠아리움 체험 등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콘텐츠가 유출되기도 했습니다!


    >


    이렇게 키즈 콘텐츠 크리에이터로 활동하면서 키즈 관련 행사에도 많이 초대된다고 합니다! 키즈 관련 행사에 갈 때마다 아이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받으며 '유 대통령급의 지난 유행'을 실감하게 된다고 합니다.


    >


    하지혜는 아이 이벤트 할 때 목구멍의 sound 톤도 올려야 하고 제스처도 커진다고 얘기했어요.아이들과 소통할 수 있는 비결은 '공감'과 '경청'이라는 스토리인데,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게 소견하고, 아이들의 목 sound에 귀를 기울여야 아이들과 진정으로 대화를 할 수 있다고 합니다!


    >


    이렇게 신경 쓰다 보면 피곤할 텐데 하지혜는 아이들과 함께 있을 때 더 힘이 솟는다고 해요.괜히 '유 대통령'이 아니라 '본인'인 줄 알고 이렇게 행사 때마다 행사 관객 연령층에 맞게 진행을 준비하는 모습이 프로답게 너무 아름답다는 소견이 들었어요!


    >


    다수의 출연 경력, 이벤트 MC 경험을 가진 방송인 하지혜는 "모든 이벤트를 마지막 이벤트처럼!"이라는 행사 진행에 최선을 다합니다. 소통, 품격, 즐거움이 3개를 모두 선사하는 MC가 되기 위해서 최선의 노력 중이래요!


    >


    이벤트를 하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MC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경험입니다! 각 행사, 축제마다 취지가 다르고 그 취지에 따라 분위기가 달라 어떤 돌발 상황이 벌어질지 모르기 때문에 다양한 방송 경험, 무대 경험이 있는 MC를 섭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MBC <그린실버 고향이 좋다>, MBC <똑! 키즈스쿨>, MBC <생방송 최초 야간>, 원음방송 라디오 <군정의 시간> DJ 등 다양한 방송 경력을 가진 방송인 하혜는 각종 이벤트 MC, 캠페인 강사, 레크레이션 강사 등 다양한 분야의 MC 및 강사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


    방송인 하지혜가 MC로서 더 많은 사랑을 받는 이유는 행사 진행 능력만 뛰어난 게 아니라 대중과 진심으로 소통하는 비법을 알기 때문인 것 같아요.보통 진행만 잘하는 게 아니라 매 순간 정성스럽게 책입니다. 감을 잡고 이벤트를 진행하기 때문에 그 정성이 대중에게도 느껴집니다!


    >


    저는 방송인 하지혜가 수많은 자격증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에 놀랐습니다.'레크리에이션 2급 자격증','건국 대학 이벤트 MC및 지도자 자격증','풍선 아트 2급','페이스 페인팅 3급','사회 복지사 2급','태권도 일단 2단 자격증','드림 비전 아카데미 MC/리포터 수료','보육 교사 자격증','FUN의 리더십의 자격증',...일일이 괜찮은 가열할 수 없을 정도로 다양하고 많은 자격증을 가지고 계시었습니다!가지고 있는 자격증만 29개 정도 된다고 하는데요~


    >


    저는 이렇게 많은 자격증을 딴 걸 보고 생각했는데 '진짜 준비된 MC쿠 본인'이라고 생각했어요.MC가 단순히 진행만 잘되면 된다고 생각하는 게 아니라 어느 분야에서 어떤 MC로 활동할지 모르기 때문에 여러 분야에 관심을 가지고 다양한 준비를 하셨다는 생각을 받았습니다. 노력하는 자에게 기회가 주어진다고 하잖아요!


    >


    이렇게 준비된 방송인, MC였기 때문에 다양한 방송이나 이벤트로 러브콜을 받을 수 있지 않았나 싶습니다. 보기만 해도 감정이 상하는 밝은 에그대지와 부드러운 내용, 안정적인 진행실력으로 행사장에 활기를 불어넣는 여성 MC 하혜섭 외를 원한다면 언제든지 저희 ym엔터테인먼트에 문의하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