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OCN 역대 드라마 시청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17:34

    안녕하세요!!! 드백입니다.000모두 지금 나라면 추석 연휴지만...추석준비는 잘 하셨는지요?온 000나도도 백이 주말의 이야기에서 추석을 준비 칠로 나의 친구를 만나서 조금 바빴어요.친구가 예쁜 옷을 사주는 소원에 ᅲᅲᅲ감정이 최고였습니다. 이후에는 제가 먼저 사놓을 생각입니다!!! 오한시의 날, 제가 이렇게 점심부터 글을 쓰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OCN에서 방영한 드라마의 역대 시청률 순위를 알려드리고 벌써 이렇게 왔으니 다들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럼 바로 들어가.~~볼까요??!!


    >


    >


    >


    한위 38개 기동대시 작전부터 세금 징수,라는 특이한 소재로 앞서고 사람들에게 뭔가 모를 이끄는 것을 얻은 이 드라마! 엮어서 스토리는 대히트를 쳤어요.슈퍼스타K일의 우승자! 서인국님 ᄒᄒᄒ 여미요미마요미마동석님!!! 역시 요즘은 소녀시대!! 소녀 시대 스용님까지 똘똘 뭉쳐서 만든 드라마 38개 기동대가 OCN, 역대 드라마 시청률, 단연 수위를 차지했으며 지금 안보의 신분은 꼭 봐야 할수록 나는 봤는데 너무 쟈싱 재미 있습니다.수영님의 분량은 적은 편입니다만...보신룸대로 연기의 최고도 잘생긴 가수부터 잘생긴 배우까지! 완벽한 연기를 펼친 서인국 님.매력에 퐁당 마동석님의 액션 하드 캐리까지 조합이 대단하세요~~~최고 시청률이 마지막 그믐날 6회에서 6.7%를 기록, 단연 한위 에당슴에 점프하고 올라오고 있네요 ᄒᄒ 안본 한결같이들은 꼭 보길 추천합니다! 특히 서인국씨의 내추럴한 섹시함을 발산 마요미씨와의 브로맨스도 드라마에 아주 좋다는 것을


    >


    >


    2위.자신 풍뇨쇼크도우루 나는 이 드라마는 보지 못했어요 줄줄이 그렇게 재밌다고 하더라구요~ 자신있는 녀석들!! 내가 알기로는 내가 있는 놈을 잡는데 전에 내가 나쁜 짓을 한 사람을 풀어주고 내가 있는 놈을 잡는데 내가 나쁜 놈을 이용한다?뭐야 그런 느낌의 내용 라눈대 박혜진 마동석 조동혁 김상중 강예원 씨까지 완전 초호화 게스트마동석 님은요.하나, 2위의 순위의 드라마에 다 자신 오면 OCN의 아버지로 등판했네요 정스토리 대단합니다~~오거의 매일강도 예원님 자신 오는날 보러와?! 영화보고 왔는데 굉장히 연기를 잘하시네요. 그래서 꼭 봐야겠다! 뒤늦게 제 드라마에 빠져보려고요. 이렇게 재미있는 녀석들은!! 4.3을 기록하고~2위에 등극하였습니다 계시네요ㅇ!


    >


    >


    3위. 뱀파이어 탐라고 할지 연정훈 이준 이천이 주연인 드라마!뱀파이어를 소재로 한 탐정 드라마에서 3위 연정훈은 결혼해도 요즘 유행 노래들이 많고 왜?물론 한·가인 씨도 결혼해도 제대로 자신은 가질 수 있을걸요?개인적으로 이쥬은 자신의 루 게임의 연기를 잘한다고 생각합니다.단독영화도 찍었다던데 거기에 베드신이 있다고,,부끄럽다..흐흐흐, 엠블랙이 ᅲᅲᅲ전에는 요즘 유행이 터무니없이 많았는데 요즘은 전혀 소식이 없네요. 거짓 없이:(이제는 제가 본 아이돌들은 거의 중견이 되어 한눈에 잘 보이지 않을 만큼 휴...)이 정도인가?이런 내용이 아니니까 이 드라마 뱀파이어 탐정은 무려 3프로 델 루드 자신, 무려 OCN드라마 순위 3위 안착했다는 점 정말(3프로가 매우 높다는 것)다 알고 돌아올 것이라고 소견입니다 오호호~


    >


    >


    4위.토우크슴은지에 담당 팀 하나 0(TEN)4위는 정말 나도 못 본 ㅠㅠㅠ 드라마와 소개를 하고 주는 것이 어려울 정도이지만 욜치미 1단 주연에서는ㅎ 준 우크라이나님, 조안님, 김상호 씨 최우식님!! 이렇게 주연입니다.주상욱 씨는 굉장히 유명하고, 다 알고 있고, 김상호 씨도 조연의 왕이니까, 다 알고 있을 것이고, 조안 씨도 유명하고 다 알고 있을 테니까! 최우식 씨는 이번에 빵이 생겼죠? 다들 부산행을 보셨나요? 게다가 야구부 소희를 지키는 역할로 나쁘진 않은 멋진 야구부 역할이 곧바로 최우식님이라는 것 완전 멋있게 소희를 지키려 애쓰는 장면에서 무카와 이 드라마는 특수문재를 전담해서 하는 형사들의 내용을 담은 드라마로 시청률은 무려 그 당시 하나프로도 되지 못했던 OCN 드라마에 하나프로를 안겨주고 희망의 새싹을 준다?그런 드라마라고 합니다.의해서 최근 38사기 갖고 나쁘지 않아 나쁘지 않는 오픈 놈들이 거의 4~5의 시청률이 나쁘고 있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후후후!


    >


    >


    5위.처용 처용이라는 드라마가 순위 5위에 안착 OCN의 드라마가 TVN에 비해서(울음)내가 못한 본드 라마가 많군요 안타깝게도 보고 싶었지만 소견보다 나도 드라마 마니아는 아닌 것 같군요?차조연이라는 드라마는 먼저 오지호, 오지은, 시크릿, 전효성, ᄆᄆ 등 다팩트한 배우와 시크릿, 전효성 씨의 한 가지 연기 도전? 였습니까?wwww좀 거의 그런 드라마로, 유령을 보는 형사가 도시괴담의 숨겨진 미스터리 문제를 해결하는 그런 드라마라고 합니다.오, 재밌을 것 같네요.제가 이런 장르를 좋아해서 좀 아쉬워요실전인지 재방송인지 뭔가 지루한느낌이 있어서 실화인지 잘모르겠지만... ᄒᄒ 소재가 끌리니까 한번 볼까... 소견 중. 이런 처용도 1프로대 후반을 기록 5위 수성 했죠 이 쵸은이에키 힘들게?그러므로 시즌 2까지 나왔어 양인 것도~1위부터 5위까지 잘 봤나요? 그럼 드백을 위해 공감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녁에 꼭 만나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