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조선1보 사회면 특별기획 육지에 소개된 ‘조혜선 아나쁘지않아운서의 책 육아’ 내용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4. 16:03

    안녕하세요, 윤조의 어머니 써니임 : D오랜만의 블로그에 알리려고 들어왔습니다. 낮에 인스타그램 피드를 보신 분들도 계시네요.블로그에도 다시 올려보세요. ㅎㅎ❤ ️ ​ ​, 조선 일보 2월 28일 목요일, A29면의 특별 기획 토지"아이가 행복한 것입니다. '아기 안녕'에 딸 윤조와 함께하는 '책 육아 이야기' 기사가 실렸습니다. ​​


    >


    매일 기사가 나간다고 기자에게 연락을 받고도 낮에 아이가 등원시켜 주느라 바빠서 사실 신경도 못쓰고 깜빡했지요. 하지만 낮부터 아는 사람이 먼저 기사를 봤다고 메시지로 연락을 하고 있었어요.(얘기도 안했는데...신기했어요...)게다가, 저의 오랜 블로그의 이웃, 다미씨가 친절하게 캡처까지 해서 카카오톡을 보내주었어요(사실, ❤️) ​


    >


    >


    부족하지만 정성스럽게 한글자 한글자 써내려간 글이라 용기를 내서 이렇게 피드에 올립니다. ​ ​<기사의 본문 안용>http://세로프게 s.chosun.com/site/data/html_dir/20하나 9/02/28/20하나 902280043개. html?utm_source=naver&utm_medium=original&utm_campaign=세로프게 s


    위 링크를 클릭하면 기사 본문으로 이동합니다.​​


    ​​​


    >


    행복한 주례기 보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