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고혈압 당뇨 온열환자] 무더위 갈증엔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12:25

    지루한 장마가 끝나고 무더운 더위가 계속 이어지고 있어 많은 사람들을 피곤하게 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여름을 잘 보낼 수 있을까?기온이 높아지면 인체의 대사 능력도 장남의 아이를 갖는다는 말일 것이다. 갑자기 기온이 올라가면 인체의 적응 능력이 떨어지고 더 힘들어집니다.폭염을 극복하기 위해 사용하는 에어컨 선풍기도 사용하면 효과적이나, 반대로 택무를 과도하게 사용할 경우 냉방병에 노출될 위험이 있습니다.


    특히 냉방병은 추운 곳에서 지내기 때문에 하나아과인은 병이 아닌 더운 여름 환경에 적응되어 있는 우리 몸이 갑자기 더운 곳으로 ~ 추운 곳으로 ~ 더운 곳으로 이동할 때 발생하는 생리 부조화가 원인이다.​ 인체가 외부 온도의 청천에 생리적으로 적응하기를 하나에서 2주일 한개 정도의 기간이 필요로 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적응기간이 없고, 금방 찬 공기에 노출되면, 열의 발산을 억제하기 위해 내용초혈관이 수축하게 되며, 이로 인해 수족과인 얼굴이 붓기도 합니다.또한 추위로 손실되는 열을 보충하기 위해서는 체내에서 열을 계속 생산해야 하기 때문에 쉽게 피로해지고 권태감, 졸음 sound를 유발하기도 합니다.이와 함께 여름 열기가 밤에도 식지 않는 열대야 현상도 건강을 해치는 원인이 됩니다.


    낮 기온이 30도 이상의 귀추에 밤과의 온도차가 5도 이내의 경우를 논하고 있지만, 밤의 기온이 25도 이상 3첫 이상 가면, 열대야가 논의하고 있슴니다.


    밤 기온이 25도를 넘는 열대야는 수면 부족을 초래하고 일상 생활의 리듬을 깨고 질병에 대한 저항력을 떨어뜨립니다.열대야를 이기기 위해서는 적당한 스포츠와 수면을 취하기 전에 차가운 물보다는 미지근한 물로 샤워하는 것이 좋고, 자기 전에는 차가운 소음료와 과일 등을 먹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무더위를 많이 타고과인 쉽고 더위에 지치는 체질과 고혈압, 당뇨, 온열 질환으로 힘든 설날이 되면~


    명월초차를 마시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명월초차를 물처럼 마시면 됩니다.


    >


    <셀프 재배> 혈관 해독초, 명월초 효능 출처: 몸도 마음도 아래 화면을 클릭하면 명월 초 효능을 볼 수 있습니다.


    명월초차는 사람의 마음을 돕고 혈관의 흐름을 좋게 하는 효능이 있다고 한다.


    >


    자연 농법으로 재배하는 메이게 쯔쵸우 큰집의 농장 ​ ​ ​#메이게 쯔쵸우#고혈압 예방#당뇨 예방#온열 질환#메이게 쯔쵸우 차#면 연역 차#메이게 쯔쵸우 전문 농장#여름에 마시는 차#혈관 해독 차#메이게 쯔쵸우 효능#큰집의 농장. 행복이 빽빽한 집#8899#9988#열대야는 무더위


    댓글

Designed by Tistory.